가요

파스칼 - 조으다 (feat. 박지헌)

황상현 2013. 8. 3. 16:36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ascol - 조으다 (feat. 박지헌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조으다

 

 

 

 

네가 좋아 I love U so much


너 때문에 내가 웃고
너 때문에 내가 울고
I love U I love U Oh my love


눈빛만 스쳐도 홀릭
손끝만 닿아도 찌릿 Yeah
녹아버릴 듯한 느낌
Why don't U say say
날 좋아한다는 말


너의 문자 한 통에 난 온종일 설레
혹시라는 기대 오늘이 정말 기회
새로 산 구두에 가벼운 발걸음
어머나 어쩌지 난 얼음

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완전 조으다
바라만 봐도 가슴이 떨려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좋은 걸 어떡해
이런 내 맘 어쩔 수가 없어


너 때문에 내가 웃고 너 때문에 내가 울고
I love U I love U I love U so much
너 때문에 내가 웃고 너 때문에 내가 울고
I love U I love U Oh my love


잠깐 떨어지기도 싫어
Never Never Never Away
좋아해 널 좋아해 두근두근거리는 맘
이 노래를 같이 하고 파 컬러링
너와 함께 맞추고 싶어 커플링
너만 생각하면 Like it Like it Love
Like it Like it You I Love You


(말해줘) 한 번만 (말해줘)
너도 날 사랑한다고

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완전 조으다
바라만 봐도 가슴이 떨려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좋은 걸 어떡해
이런 내 맘 어쩔 수가 없어


사실 나도 널 좋아하는데
용기가 없어 자꾸 망설였어
아니 왜 말 못해 그 쉬운 말
좋으면 좋으다는 말 Oh

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완전 조으다
이유도 몰라 그냥 좋은 걸
네가 좋아 네가 좋아 좋은 걸 어떡해
이런 내 맘 어쩔 수가 없어


너 때문에 내가 웃고 너 때문에 내가 울고
I love U I love U I love U so much
너 때문에 내가 웃고 너 때문에 내가 울고
I love U I love U Oh my love


완전 조으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