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요

네임리스 - 마스크 (Mask)

황상현 2013. 7. 7. 19:49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Nameless - 마스크 (Mask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마스크 (Mask)

 

 

 


I need a MASK need a MASK 이건 내가 아닌데
I need a MASK need a MASK 세상의 강요에 맞춰
정답은 없어 어느 장단에 맞춰
Oh oh oh oh oh I need a MASK


가끔 난 떠올려 날 애써 바꿔내려
나를 도려냈던 기억을 떠올려
깊은 잠에서 깨어 은색 거울을 보면
내가 바라던 내 모습이 비춰져
바뀌어진 모습에 자신을 가져가네
"Oh No I had to take a mask"
나를 힘들게 했던 과거를 가려가네
"Oh No 이젠 내가 되어가네"


I need a MASK need a MASK 이건 내가 아닌데
I need a MASK need a MASK 세상의 강요에 맞춰
정답은 없어 어느 장단에 맞춰
Oh oh oh oh oh I need a MASK


I need a MASK 지금 나는 웃고 있지만
내 안에 숨어있는 가리워진
진짜 나도 웃고 있을까


가끔 난 떠 올려 날 애써 드러내려 했던
나를 점점 혼자로 만들어 나를 더 숨길수록
나를 더 가릴수록 나를 찾는 사람들은 북적거려
모두 가면을 쓰고 맞춰 가려 하잖아
"Oh No I had to take a mask"
둘러싼 시선들에 자신을 가둬가네
"Oh No 이젠 내가 되어가네"


I need a MASK need a MASK 이건 내가 아닌데
I need a MASK need a MASK 세상의 강요에 맞춰
정답은 없어 어느 장단에 맞춰
Oh oh oh oh oh I need a MASK


하나 둘 맞춰가려 버려지는
내 모습이 아주 가끔씩
난 그립지만 달라지는 사람들의 시선들이
이 가면을 벗지 못하게 해


I need a MASK a MASK (내가 아니어도)
I need a MASK need a MASK (Yes I need a MASK)
I need a MASK need a MASK
(whatever you think 당신이 원하는 대로)
I need a MASK need a MASK (Yes I need a MASK)


I need a MASK 지금 나는 웃고 있지만
내 안에 숨어있는 가리워진
진짜 나도 웃고 있을까